DRUNKEN KEVIN

우연히 만난 니스의 진짜 보석, Villefranche-sur-Mer

2021. 4. 26. 22:34

방랑/2019 JP,FR
반응형

 

※여행 지도는 아래를 참고하세요.※

 

앞서도 말했듯이,

정말 발음하기 어려운 동네

 

 

Villefranche-sur-Mer

빌르프헝슈-슈흐-메흐

 

하지만, 그만큼 보석 같은 곳을 발견했다.

 

정확히는 어느 인플루언서의 SNS상

숙소가 너무 이뻐서 탐닉하다가 찾은 지역인데,

너무나 만족스러운 경치였다.

 

 

니스항 근처 Bavastro 정류장에서

15번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다.

 

Leopold II 정류장부터 Ange Gardien 정류장 사이

아무 곳에서나 내려서 내려가면 된다.

 

우리는 사실...

내릴 곳을 놓쳐서

Ange Gardien 정류장에서 내렸지만,

나름 괜찮았다.

 

버스가 불편하면,

기차를 타고 역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다.

 

정류장에서 내려와 만난 해변!

물 색깔마저 너무나 이쁘다!

 

패들 보트를 타는 사람도 있고,

물이 깊지만 잔잔한 편이어서 바다 수영을 하는 사람들도 많았다.

 

아,

왜 우리는 일상복 복장으로 왔는가...

수영복을 왜 안 챙겨서 왔는가!?

 

하, 뛰어들고 싶다.

 

10월 초의 늦은 여름이어서,

날씨가 좋지 않을 거라고 예상했지만,

물에 풍덩 뛰어들고도 남는 아주 좋은 날씨였다.

 

여러분, 제 몫까지 즐겨 주세요!

 

기회가 된다면 다시 올게요!

코로나야, 끝나라!

 

식사를 위해서 동네도 거닐어 봤는데,

정말 남쪽에 있는 유럽 같은 느낌이었다.

 

가보지는 않았지만, 약간 모로코가 생각나는 분위기기도 하다.

 

 

아,

여기 한 달 정도만 살아보고 싶다.

마을 서쪽에 위치한 성에도 다녀왔지만,

마땅히 볼 게 없으니 포스팅은 패스하도록 한다.

 

 

니스에 관광을 올 일이 있다면,

꼭 이 지역에서 하루, 이틀 정도 묵어보는 것을 추천한다.

특별한 건 없어서 그냥 잠시 쉬었다 가는 동네로 좋을 것 같다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