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UNKEN KEVIN

케븐의 별점과 한줄평 [2022년 11월]

2022. 12. 5. 08:45

문화
반응형

 

 

왓챠피디아 - 케븐

특별한 삶을 위한 보통의 하루 -

pedia.watcha.com

 

[도서]

 

오늘도 약을 먹었습니다 | 박한슬 - 교보문고

오늘도 약을 먹었습니다 | 매일 먹는 약, 우리는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? 약으로 배부른 당신을 위해 준비된 단 하나의 약슐랭 가이드! 밥은 굶어도 약은 챙기는 당신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15가지

product.kyobobook.co.kr

오늘도 약을 먹었습니다

★4.0 | 이토록 친절한 약슐랭 가이드

 

 

나는 마음을 그리는 미술치료사입니다 | 여임경 - 교보문고

나는 마음을 그리는 미술치료사입니다 | “당신의 마음은 어떤 색인가요? 가려진 내면을 비추며 아픔을 치유하는 미술치료 이야기《나는 마음을 그리는 미술치료사입니다》는 미술이라는 도구

product.kyobobook.co.kr

나는 마음을 그리는 미술치료사입니다

★3.5 | 상처를 더 잘 이해하게 된 타지의 미술치료사

 

반응형